이용문의 및 상담 이용절차

1. 이용문의 및 상담: 복지관으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맞춤형 상담을 실시합니다. / 2. 영역 진단: 초기사정(가족적ㆍ사회적 평가)ㆍ교육ㆍ언어ㆍ경제ㆍ직업에 관한 객관적인 진단을 실시합니다. / 3. 서비스제공 계획회의: 진단 내용을 기초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의를 진행합니다. / 4. 서비스제공 동의 및 결과안내: 서비스 제공에 따른 결과안내 및 이용자분께 동의를 구합니다. / 5. 서비스 오리엔테이션 및 프로그램 실시: 복지관 이용의 전반적인 정보안내 및 프로그램에 연계합니다. / 6. 서비스 대기: 프로그램에 따라 이용서비스에 대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/ 7. 서비스 종결: 서비스 이용기간에 따라 종결을 실시합니다. / 8. 사후관리: 서비스 종결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.

식당 이용 안내

  • 이용시간 : 매주 월~금요일 (12:00~13:00)
  • 장소 : 복지관 3층 식당
  • 2층 통합사무실에서 식권구매 후 이용가능 (장애인 1,500원 / 비장애인 2,500원)
  • 문의사항 : 총괄지원팀 032-876-3500 내선 0번

음성사서함 이용 방법

1577-6655 (음성정보서비스 소리샘)

1. 1577-6655 누르기 / 2. 2번 책갈피 기능 원치 않음 누르기 / 3. 8번 사서함 메뉴 누르기 / 4. 원하는 사서함 번호를 누르기

사서함 번호

사서함 번호 - 번호, 안내로 구성
3513 공지사항 및 재활정보
3514 녹음도서
3515 신간도서목록 및 도서정보
3516 문화·시사정보

기능설명

기능설명 - 번호 및 기호, 설명으로 구성
4번 청취속도 느리게
6번 청취속도 빠르게
7번 뒤로 감아 재청취
8번 일시정지
9번 앞으로 감아 청취
*(별표) 방송 청취 후 의견 남기기
#(우물 정자) 다른 사서함으로 이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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